하루 15분 저절로 한글 쓰기 1 : 받침 없는 글자 - 읽기 쓰기가 즐거워지는 한글 공부 하루 15분 저절로 한글 쓰기
아이조아연구소 지음 / 한봄 / 2015년 3월
평점 :
품절


 

 

문제의 유형이 다양하게...자음과 모음이 만들어 지는 원리를 알려주네요.

글자가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보면서 글자를 완성하게끔 되어 있어요~~~!!

한글자 한글자가 만나 두글자 낱말을 이루는데,

한글자 낱말이후 쉬운 두글자 낱말을 배우게 구성되어있네요.

받침없는 글자라 쉽게 따라 써주고 있어요.

글씨가 크고 많지 않아서...편하게 써주네요. ^^
원리를 알려주고 쓰게하니 좋아요.

그림이 정말 예쁘게 들어가 있어서....눈이 더 즐겁네요~~~ㅎㅎㅎ

따님도 그림을 쳐다보면서 쓰시더라는요~~~!!

쓰기용인 편이라고 보면 되지만, 한글을 몰라도 나이가 있으면 쉽게 원리를 깨치면서 쓰기가 가능하게 해주는 교재예요~~~!!

마지막으로 세글자 낱말이 나오네요. ^^

아이가 전체적으로 쉽게 해주고 있어서 좋아요~~~!!

어려운 받침이 없으니 잼나 하더라구요.ㅎㅎㅎ

살짝 아쉬운건...이중모음에 대한 언급이 없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