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스티커 도감 붙였다 떼었다 재미있게 만드는 스티커 도감
진선아이 편집부 글, 류은형 그림 / 진선아이 / 2013년 9월
평점 :
품절


울 이쁜이 아직은 주위에 경험해 본 위주로 이해하긴 하는데...ㅎㅎㅎ 

한참 직업에 대해 사람에 대해 궁금해 할 무렵에 더 유용하겠죠?

지금은 스티커 북의 효과가 더 큰것 같아요.

그리고 예쁜 옷과 악세사리에 관심이 많다보니...

직업 스티커북 하면서도 여자들에 더 관심이 많네요.

예쁜 옷입은 여자분들이나 리본이 나오면 하고 싶다는 말을 연발하더라구요. ^^

그럼...전 이런옷은 누가 입는거라고...ㅎㅎㅎ 직업을 얘기해주는 식으로 진행했네요. ^^

 

먼저 제가 받은 직업 스티커 도감에는요~

고대이집트 여행지도라고...완전 멋진 종이를 끼울수 있는 필름형의 보호필름이 함께더라구요.

요것 완전 유용할것 같았네요. ㅎ

그리고 직업스티커 도감에는 속에 살짝 붙어서 스티커북이 따로 있더라구요.

잡아당기니 쏘~옥 빠져나와서 넘넘 편했네요. ㅎ

직업도 넘 다양하게 설명도 잘 되어 있어 더 좋은듯요.

하는일과, 필요한 도구까지 스티커로 제작 되어있어서

아직은 어린 유아에서부터 초등저학년까지 유용할것 같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