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독학 프랑스어 단어장 - 실전 말하기와 시험 준비까지 완전 정복! GO! 독학 시리즈
박미선 지음, Sylvie MAZO 감수 / 시원스쿨닷컴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권으로 프랑스어 단어와 프랑스어 표현까지 잡을수 있는 강력한 한방~~!!

시원스쿨 GO 독학 프랑스어 단어장입니다.

겉보기엔 그저 단어장 같지만 2000여개 문장이 함께라 기본 프랑스어표현은 물론

프랑스어 말하기에도 도움을 줄 것 같아요.

DELF A1~B1 까지 커버하는 어휘들이 수록 되었다니 기본이상인거죠~!!

 

 

이제 Go 독학 프랑스어 단어장으로 프랑스어 말하기에 더 박차를 가해 보려구요~!!

실전 말학기와 시험 준비까지 한번에 잡을수 있겠죠?

2달 열심히 작심 3일 반복하다보면 왕초보 탈출은 올해 할 수 있을거라 생각 됩니다.

 

 

무엇보다 원어민 음성으로 MP3 음원이 제공되니 좋아요.

요건 책을 사면 안쪽에 음원 쿠폰이 들어 있어서 지우고 등록후 다운 받으심 된답니다.

시원스쿨 Go 독학 프랑스어 단어장이니, 시원스쿨 프랑스어 홈페이지에 가셔야 하구요.

시원스쿨 영어싸이트에 가시면 안되어요~~~!!

 

 

단어장은 한달 코스로 잡혀 있긴 한데, 2달 코스로 늘려서 공부를 해야 할것 같긴 합니다.

의외로 바로 바로 암기하기는 쉽지 않을것 같거든요. ^^

하루 20~25개 선으로 암기하고 보충으로 나오는 연습문제 풀어보고 해야 할듯 해요.

 

 

정확히 하루에 몇개라고 정해져 있지 않고 주제별로 엮여 있는 프랑스어단어장이랍니다.

프랑스어 왕초보탈출 강의를 들으면서 함께 하면 완전 급속도로

프랑스어 말하기에 자신감이 붙을것 같아요.

 

 

준비과정도 함께 읽어보면서 발음도 다시 한번 살펴볼 수 있구요.

간단하게 자기소개는 할줄 알지만...ㅎㅎㅎ

아직은 익숙하지 않아서 갈길이 멀지요?

하루 하루 단위로 짜여져 있어서

열심히 한달만에 끝내고 싶은 사람들은 따라가면 딱 좋아요.

 

각 챕터마다 그림도 프랑스 건물이나 경관을 보여주고 있어서 넘넘 좋더라고요.

요거 한권이면 정말 프랑스 여행 도 문제 없을거 같습니다.

여행뿐 아니라 기본적으로 DELF 시험까지도 가능한 B1에 해당하는 어휘까지 수록이니...

열심히 해 봐야지요? ㅎㅎㅎ

의복 미용에 관한 페이지만 봐도 딱 보기 쉽게,

이해하기 쉽게 주요 어휘들을 한글로 풀어서 적어놔서...

프랑스어 왕초보 탈출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어휘에 맞는 예문도 있어서 더 좋구요.

 

 

중간 중간 어휘에 알맞은 삽화도 있어서 단어암기에 도움을 주기도 하구요~

파란색 글씨로 참고 단어도 나타내 주고 있어서, 새로 나온 단어거나 비슷한 단어등도

함께 짚고 넘어갈 수 있네요.

팁도 있어서...프랑스 사회나 문화 등 엿볼수 있는 실생활에 필요한 내용들까지

알수 있는 단어장이라 맘에 들더라고요.

프랑스 배우면서 중요한 꿀팁들이 요 <TIP> 속에 가득이네요. ㅎㅎㅎ

각 단어들은 각기 오른쪽 끝에 체크박스가 있어서 3번씩 암기해 볼수 있답니다.

 

 

각 챕터마다 보너스 단어코너도 있어서 주제별로 활용하기 넘 좋아요.

이런 부분은 실생활에 넘 필요한 부분이라...심봤다는 기분이랄지...

여기에 연습문제까지 풀어보면 내가 얼마나 알고 모르는지 금방 알수가 있네요.

왠지 연습문제가 더 많았음 싶긴 합니다. ㅎㅎㅎ

중간 중간 또 < 프랑스 Talk >코너도 심심치 않게 해주더라고요.

다양한 프랑스이야기들이라 문화적 상식을 키워준다고 할까요?

단어장 하나로 정말 프랑스에 간 기분이 듭니다. ㅎㅎㅎㅎ

시원스쿨 GO독학 프랑스어단어장 한권으로 제대로 프랑스어 말하기와 함께

왕초보탈출할 수 있을것 같아 기대만발중~~~ㅎㅎㅎ

이제 1일차 공부해서...작심3일 열심히 또 해볼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