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갑의 조건
라임별 / 마롱 / 2016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갑의 조건
나는 책의 제목을 보고 고르는 편은 아니다. 줄거리를 대충 읽고 책을 구매하는 것이 다수고 그것이 실패한 적이 많지는 않다. 이 책도 그렇게 어렵지 않게 고른 책이다. 여기서 잠시 생각해 볼 것은 내가 로맨스소설을 구매한다는 것이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는 뜻이기도 하다는 것이다.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 시점에서 이 책은 나쁘지 않을 만큼 흥미로웠다. 웹쿤작가라는 소설 소재는 흥미를 끌기 충분 했고 능글 맞지도 그렇다고 순정이지도 않은 남주 재경은 눈살을 찌푸리지 않아도 될 만큼 마음에 들었다.
갑을 관계, 어떻게 보면 않좋은 상황이기도 하지만 이들의 관계에서는 갑을 관계가 아니 친구관계와 비슷한 수준으로 흘러갔다. `갑을이 뒤바꼈다`라는 말이 무색하게 여주인 재이의 갑은 확실히 튀지 않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재경은 그것에 쩔쩔매지도 않았고 말이다. 그 부분에서는 확연히 튈만한 에피소드가 없어서 아쉽기도 하다. 또, 까칠한 여주의 매력은 갈 수록 줄어들고 말았다. 까칠함은 여주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 그 점이 조금 아쉬웠다. 그래도 글쓴이의 노력은 여기 저기에서 빛났다. 웹툰 작가의 계약, 행사, 일상 등의 것은 의아함이 들지 않을 정도로 잘 표현된 느낌이었다.

빛나는 소재 : 커피

아쉬운 소재 : 성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