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리틀프렌즈 컬러링북 - 리틀프렌즈와 함께한 소중한 순간 헬로, 카카오프렌즈 컬러링북
미호 편집부 지음 / 미호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추석은 그림책에 색칠을 하며 보냈다. 내가 서포터즈를 맡고 있는 미호출판사에서 마침맞게 추석 전에 컬리링북을 보내주었다. 작년에도 미호에서 컬러링북을 받은 적이 있지만 이번에 받은 책은 더 귀여워졌다.

 

얼마전 미호출판사에서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카카오톡의 캐릭터를 아기캐릭터로 귀엽게 만든 <리틀프렌즈 컬러링북>이 출시되었다. 표지부터 귀여움이 뿜뿜 가득하다. 초판본에는 특별히 커다란 포스터로 만든 컬러링까지 동봉되어 있다.

 

기나긴 추석연휴,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지방에 있는 큰집에도 방문하지 못하여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오랜만에 색연필을 들고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골라 칠해본다. 마침 명절느낌의 그림이 있다. 분홍색 복숭아 캐릭터 어피치가 연을 날리고 있는 풍경이다.

 

어떤 색을 칠할까 생각을 하며 신중하게 칠했으나, 결과는....

어릴 때부터 미술은 수학과 함께 나의 취약과목 이었다. 그래도 어린 시절을 생각하며 오랜만에 색연필을 쥐었더니 기분이 좋아졌다.

 

올 가을에는 코로나로 인하여 모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을 테니, <리틀프렌즈 컬러링북>으로 마음을 힐링 하는 기회를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 차곡 차곡 채워지는 빈 그림 사이로 마음도 채워질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