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안녕, 내 카나리아 2 (완결) [BL] 안녕, 내 카나리아 2
배운변태박군 지음 / BLYNUE 블리뉴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BL 소설의 클리셰라면 클리셰인 강X(선잤잤->후연애) 클리셰가 나와요. ㅜㅜ Aㅏ... 솔직히 너무 낡은 클리셰아닌가요. 그래도 흐린 눈으로 열심히 넘겼지요. 그런데 공이 수말고 다른 사람이랑 자는 장면이 너무 많이 나오네요. 욕구풀이용이라고 하는데 그놈의 욕구... 솔직히 순진무구한 미카를 난잡하게 아랫도리 놀리고 다닌 존 매넘한테 주기가 너무 싫네요. 미카맘에 빙의해서 짜게 식은 눈으로 바라 봤어요. 미카는 호구수에요. 강제로 임신당한건데도 존한테 반하지를 않나. 잘생기면 다도 아니고... 준범죄자 쓸애기 공을 너무 쉽게 용서해주네요. 조X라 사이트에서 미카와 존의 아이들 이야기가 2부, 3부, 4부까지 나와있고 패러렐인지 환생인지 모를 또다른 미카와 존의 이야기도 연재했네요. 솔직히 괜히 손댔나 싶기도 한데 일단 나오면 궁금해서 사볼 것 같네요. 여러모로 수에게 공이 아까운 이야기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