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독해톡 2 - 톡! 뜯으면 테마북이 쏙~ 초등 독해톡 2
박지용 외 지음 / 비상교육 / 2019년 12월
평점 :
절판


샤넬이는 방학중이예요

1학년이 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학년 반배정도 끝났고

방학이 끝나면 2학년이 된답니다

어떤 독해문제집이 맞을지 몰라 많은 독해문제집을 풀려봤는데요

비상교육에서 이번에 독해문제집을 출시했어요

이름은 독해톡!

2학년을 앞두고 있어 2권으로 시작했네요

문제집 이름이 카톡느낌이 나고 왜 독해톡인지 몰랐는데 문제집을 보고나서 완전 감탄~~

문제집이 톡톡 뜯어져요 ㅋ

4개의 테마북과 해답지의 가이드북으로 톡톡!!

QR코드로 공부할수 있다고 해서 비상교육 독해톡앱도 깔았어요

앱에 들어가니 독해문제집의 지문을 읽어주더라구요

조금 아쉬웠던건 기계가 읽어주는거라 막 재밌지는 않아요 ㅎㅎ

그래도 기계와 대화할수 있고 신기했네요

우리때와 너무 다른 공부방식!

하루2장씩 매일매일 공부해서 4주면 완주할수 있어요

보통 5일을 공부하고

토요일,일요일엔 신나게 노는 샤넬이에겐 좀 힘든 문제였네요

독해톡은 지문을 읽기전 큰 따옴표를 보면 읽기 코칭을 해줘요

가이드북에는 문제를 어떻게 풀어야하는지 힌트가 나오는데요

정답만 보려하는 샤넬이이기에 가이드북은 잘 보여주지 않았답니다

얼릉 샤넬이가 성장해서 혼자서 풀고 채점하고 틀린문제 점검할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가이드북에는 앱에서 푼 챗봇톡톡의 답도 확인할수 있네요

2권이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샤넬이는 하루 2장씩 풀면서 다 맞기도하고 다 틀리기도 했어요

집중력이 떨어지는 남아라 1권부터 해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독해문제집은 꼭 학년에 맞게 안해도 되고 좀더 쉬운 문제로 시작하는게 아이에게 자신감을 줄수 있어요

독해톡은 문제집뒤에 독해톡 활동지가 있는데요

어휘로 놀아요

즐겁게 해 봐요

생각을 표현해요

이렇게 세가지로 이루어져 있어요

퀴즈풀기,미로찾기,낱말퍼즐 등 아이가 재미있게 할수 있도록 되어있고 생각을 표현해요는 글쓰기능력을 키울수 있겠더라구요

저 개인적으로는 독해톡을 하면서 제일 좋았던건 문제집이 톡톡 뜯어지니 방학동안 돌봄교실을 갈때 얇은 독해문제집 한권 가방에 넣어주니 좋더라구요

이번 방학 독해문제집은 독해톡으로 정했어요!!


해당 컨텐츠는 비상교육으로부터 학습지를 받은후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