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리더 기본+응용 초등 수학 2-1 (2023년용) - 기본부터 응용까지 꽉 잡는 실력서 수학리더 기본+응용 (2023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수학에 늘 자신이 없는 우리 아이가 벌써 2학년이 되려고

문제집을 풀어보네요.

사실 기본만 있는 것으로 선택할까

응용까지 있는 걸 선택할까 고민이 많았어요.

남들보면 상위의 문제집도 별도로 풀고 그러던데...

그러다가 수학에 흥미를 더 잃을까봐

한번에 짧고 굵게 가기로 했습니다.

타 브랜드 기본+응용 편을 1학년때 풀렸는데

그때도 기본편보다는 응용편을 어려워하면서도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그리 결정

해 보았어요! 좋은 선택이길 바라며


일단 표지가 확 눈에 띄네요! 아이가 궁금해 했어요 :)




개념잡고

기본다지고

응용역 키우고

기본 실력평가도 하고

구성이 탄탄하네요 :)

그리고 복습책도 별도로 따로 있어요





개념설명!!!

개념을 설명해주고 문제가 나와요~

2학년 1학기 초반 문제는 그리 어렵진 않았어요.

아이가 곧 잘푸네요 :)





기본다지기!!!

기본을 다지는데 실수로

(즤애는 ㅠㅠㅠ 문제를 잘 안읽는 버릇이 있어서ㅠㅠ

하아...) 문제를 몇개 틀렸지만

푸는데 아주 신나게 풀었답니다.






그리고 대망의 응용력기르기!!!!

저는 수학에 흥미를 키우려면 응용력은 꼭 한번 풀려 보는게 좋은것 같아요.

비록 즤애 처럼 ㅋㅋㅋㅋ

문제 자체를 이해 못할 수도 있지만

수학은 경험도 중요하니깐요.





그리고 복습책이 따로 있어서

전 이책을 다 풀리고

쭉 한번 훓어볼때

요 복습책을 이용해 보려구요.

구성도 맘에 들고

알차죠?

수학리더로 즐겁고 재미난 2학년 수학시간 되길 ㅋ

** 이 글은 천재교육을 통해 제품을 서비스 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초등수학문제집추천 #천재교육 #수학리더 #기본응용 #튠맘학습연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