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1 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1
고은문화사 편집부 지음 / 고은문화사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명 : 엉탐


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1권을 만나보았어요^^

엉덩이 탐정은


이번에 초등 3학년이 되는 아이의 꼭 챙겨보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랍니다.



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1 은 두편의 이야기로 구성되어있답니다.


주인공 얼굴만 보아도 빙긋이 미소가 지어지네요.


진지한 표정에서 엉덩이의 스멜이~


 


제목만 보아도 완전 흥미진진하네요^^


제1화 뿡뿡! 코알라 양의 대활약


제2화 뿡뿡! 위험한 발명품




엉덩이탐정 애이메이션 코믹북의 등장인물 소개랍니다^^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특색있고 너무 귀엽네요.


이것만 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이렇게 2편의 이야기는 재미있는 표지그림과 함께


이야기는 시작한답니다.


은은한 색감이 애니메이션 북 답게 생동감 있게 느껴진답니다.




엉덩이 탐정은 코알라양을 조수로 받아들이고


사건을 해결하기 시작한답니다.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미로찾기 숨은그림찾기, 추리퀴즈등 


갖가지 흥미요소를


통해서 책을 더욱더 재미있게 만들어준답니다.


아아아....엉덩이탐정의 빅 포인트~

얼궁에서 나오는 뿌우우웅~~


똥얘기 빵구 얘기 좋아하는 아들녀석 여기서 완전 넘어가네요.



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1 특별부록


미니컬러링북이랍니다.


그림그리기 색칠하기를 그다지 좋아하지않는


아이 이지만 역시 엉탐의 캐릭터는 그냥 두고 볼수 없나봅니다.


열심히 색칠하고 좋아하고~


엉덩이 탐정 재미만을 쫓을뻔 했는데,,


추리적사고까지 생각하면서 재미도 주고 흥미도 이끌어주는


책이라 더욱더 만족스럽습니다.


우리아들이 좋아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듯합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