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한 편 이솝이야기 YES! 그래 그 명작
이솝 지음, 이수지 엮음, 전정환 그림 / 엠앤키즈(M&Kids)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읽기를 즐겨하지 않는 초2 둘째를 위한 의미있는 책한권을 만나보았답니다.


이제는 그림이 많은 책에서 살짝 벗어나


글밥이 있는 책을 읽도록 유도하고 싶은 마음에 선택하였답니다.


이솝이야기는 특히 교훈을 주면서 삶에 대한 지혜도 주는 이야기로 가득차 있기때문에


필독서라고도 할수 있지요~













하루에 한편 이솝이야기의 목차랍니다.


익히 알던 내용도 있고 아닌 내용도 있네요~


 











저는 글밥만 가득할꺼라고 생각했었는데,


부분부분 그림들도 글밥과 잘 어우러져 있답니다.


완전 글밥만 많은 책보다는 아이가 부담스럽지 않게 읽을수 있었답니다.










모든 독서는 처음부터 읽기마련이죠^^


하지만 이책은 단편집이므로 내가 보고 싶은 내용부터 읽어도 좋을것 같아요.


우선 아는 내용을 한번 더 들으면


왠지 마음의 편안함이 느껴지는 기분 ㅋㅋ


ㅎㅎ 저만 그런가요?













책의 부분부분에서 주는 자연의 색감은


우리 눈을 즐겁게 해주네요..


그렇기에 독서의 흥미도 업 시켜주네요.


 














하루에 한편 이솝이야기의 부분부분에는


한페이지로 이루어진 이야기가 있는데요.


짧지만 긴교훈을 주는 내용이라 몇개만 외워두면 왠지 똑똑하다는 얘기를 들을수 있을것 같아요


 





총 40개의 이야기가 주는 교훈을 매일매일 하나씩 읽어나가다보면


아이의 읽기 실력은 물론,,


마음의 양식도 키울수 있을것 같아서 꾸준히 읽으면 좋을것 같아요.


어른이 읽어도 좋은 도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