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똑똑한 하루 독해 3A : 2~3학년 - 기초 학습능력 강화 프로그램 NEW 똑똑한 하루 독해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간은 어쩜 이리도 빨리 흘러가는지...

코로나로 인해서 학교를 가는둥 마는둥 했는데...

벌써 3학년이라네요~ ^^;;;

어휘가 약한 우리아이 독해는 또 잘 할 수 있을지... 걱정 걱정...

아이에게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하루 10분 투자로 독해력을 키워주고 싶어서 선택한

똑똑한 하루 독해


 

2~3학년이 풀기 좋은 3A단계를 선택해봤어요.

아이에게 맞는 단계를 선택하여 꾸준히 풀면 단계도 쑥쑥 오르겠는걸요.

3A단계에서 배울 내용을 미리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목차도 잘 되어있네요.

 

책읽기를 멀리하는 우리아이인데...

똑똑한 하루 독해는 다양한 종류의 글들을 접할 수 있는점이 참 좋은거같아요.

문학, 비문학, 실생활 등 다양한 글을 접할 수 있답니다.

 

매일 꾸준히 학습한다면 4주만에 끝낼 수 있다는거~!!!

학기 시작하기전에 쫙~ 풀어보고 새학기 들어가면 참 좋겠죠?

 


 

 

똑똑한 하루 독해 미리보기

먼저 공부할 내용을 미리 보고 낱말도 찾아보면서

어떤 공부를 할지 내용도 파악할 수 있는점이 좋네요.

 

QR코드를 이용하여 다양한 정보까지 얻을 수 있으니...

독해문제집 하나로 많은 지식을 쌓을 수 있겠는걸요.

배경지식 확장 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

 







 

 

어휘와 게임으로까지 연결되어있으면서 다양한 분야의 정보들까지 얻으며 독해를 부담스러워하지 않을 수 있는

최상의 독해문제집이 아닐 수 없네요~!!!

아이에게 큰 부담감 없이 하루 10분만 투자해서 우리아이 독해실력 쑥쑥 키워주자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