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 종이접기 놀이터 : 동물 접기 아티비티 (Art + Activity)
알리스 드 파주 지음, 장 가브리엘 조즈 그림, 최정수 옮김 / 보림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림출판사집중! 종이접기 놀이터
두 번째 시리즈는 동물 접기 에요.

 

 

 

이 책은 종이 접는 방법이 따로 나와있어요.
만드는 방법을 기본으로
동물들을 접으면 된답니다~

 

 

첫 번째 동물 접기는 생쥐에요.
비행기 접기보다는 조금 난이도가 있지요~
총 10가지의 동물 접는 방법이 들어있답니다.

 

 

동물 접기 역시
★로 난이도가 나누어져 있어요.

 

 

종이접기 방법 뒤에는
68개의 예쁜 색종이가 들어있어요.
동물 접기라 동물 그림들이 많네요~^^

 

 

추억의 개구리 접기도 있어요.
몸통을 누르면 폴짝 뛰지요~^^

 

 

발이 4개인 동물들은 서기도 해요.

 

 

아이가 접기 어려워 제가 접고
아이는 눈 스티커로 마무리했어요~^^

 

 

물고기 접은 걸 보더니
바닷속 나라 만들고 싶다고 해서
스케치북에 그림을 그리고
바다동물들을 모아왔어요.

 

 

스케치북이 작아 보이네요~^^;
다음엔 더 큰 종이에 다른 동물 나라도
만들어봐야겠어요~!!

 

 

나머지 동물 접은 것은
동물피규어와 같이 놀았어요~^^

 

 

알록달록 예쁜 색종이 접기~
색감이 화려하고 예쁜 그림이 많아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아이의 상상력과 집중력
손의 힘을 길러주는 종이접기~
쉬운 것부터 천천히 해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