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사과 세트 4-2 - 전3권 (2017년) 초등 우공비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여름방학도 이제 몇일 안남은것 같네요.

두아들과 뜨건 여름방학을 어찌 보낼지 생각만해도 머리가 지끈~하네요. ^^

방학 계획중 하나는 2학기 예습으로 아이와 함께 선택한 우공비가 떡~허니 자리를 잡았어요.



 


2학기 초등문제집으로 선택한 우공비 국어, 사회, 과학 그리고 쎈수학이랍니다.

아들은 어쩔란지 모르겠지만, 우공비가 책상 한켠에 자리잡고 있으니 왠지 뿌듯~하드라구요. ^^



 

 

 저는 우공비를 큰아들때부터 둘째아들까지 쭉~ 이어서 초등문제집으로 선택을 해왔는데요~

그 이유는 아무래도 우공비의 큰 장점인 이미지 연상 학습법으로

아이들이 공부하는데 좀 더 쉽고 기억을 더 오~~~래 연장해주는데 아주 효과적으로

우공비만의 비법을 그대로 아이들에게 전수해 주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쎈수학은 문제기본서로써

체계적인 문제 해결 학습으로 스스로 충분히 학습을 할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그리고 특히나 수학은 여러 유형의 문제를 풀어보는것도 중요하기 때문에

수학 성적을 올리는데 딱 좋은 수학문제집인거 같아요. ^^


 


우공비 초등문제집에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공부 계획표를 이용해서

캐릭터의 재밌는 표정과 함께 즐겁게 계획표를 세울 수 있어요.


 


그리고 단원별 핵심 내용을 중심으로 카카오프렌즈와 떠나는 공부 여행을 즐길 수가 있답니다.

요거 아주 유익하게 활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사실 단원의 핵심 내용만 정확하게 파악하는것만으로도 공부의 절반은 한거 잖아요. ㅋㅋㅋㅋ


 

 


그 외에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개념QUIZ, 다른그림찾기 등

우공비 속 스페셜 코너가 담겨져 있어요.

이런건 꼭 풀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요~?? ^^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하는 우공비 본책의 각구성은

진도비법책, 시험비법책, 비법풀이책으로 완전학습 3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캐릭터들이 참말 깜찍하지요~ ㅋㅋㅋ


 

 우공비 세트의 특별부록으로 과목별 단원평가, 홈런 서술형 비법책도 만날 수 있어요.


2학기 초등문제집도 역쉬나 우공비가 딱이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