윔피 키드 그레그의 영화 일기 윔피 키드 시리즈
제프 키니 글.그림, 김선희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1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윔피키드 1편,2편,3편 모두담은 영화'윔피키드'로 제작된거 다들 아시나요~ ^^

윔피키드의 영화 현장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윔피키드 그레그의 영화일기를 만날 수 있어요.

미래의 영화인을 꿈꾸는 친구들에게 아주 좋은 길잡이가 되어줄 내용이 가득하니

영화에 관심이 많은신분들은 꼭~ 한번 읽어보시길 추천해 드려요.




 

 

그레그와 재커리의 인연은 윔피키드로 인해 시작이 되었군요. ^^

그레그의 모습도 첨에는 의기소침해 보이는 모습에서 개구진 모습으로 많이 변했네요.

하나의 캐릭터가 완성되는 모습을 보니 넘 신기하면서도 흥미롭네요.



 

 

 

 

 

 

영화로 만들어지는 계기, 감독과 배우는 어떻게 선정하며 시나리오는 어떤 과정을 거쳐 완성되는지,

 또 촬영을 위한 촬영장과 세트, 영화 속 소품과 배우들이 입는 의상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영화 ‘윔피 키드’를 생생하고 리얼하게 소개해주고 있어요.

그리고 캐릭터와 배우들이 넘나 잘 맞아 떨어지지 않나요? ㅋㅋㅋ

더욱더 영화 윔피키드가 궁금해지네요. ^^

어서 국내에서도 개봉되길 기다려봅니다.




 

 

저나 울아이도 윔피키드 시리즈를 너무 재미있게 잘 보았었는데...

영화로 보는 윔피키드도 더 흥미진진할 것 같아요.

무엇보다 영화 제작 전반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꿈 많은 어린이에게도

 멋진 가이드가 되어 줄 수 있는 정말 훌륭한 도서 아닌가요~ ㅋㅋㅋ



작년, 한달전... 윔피키드 저자 제프키니가 한국을 방문한 기사를 봤는데

학교에서 친구들에게 주목받기를 꿈꾸는 그레그처럼, 키니도 세계적인 작가가 되기까지 좌절을 겪었다고 해요.

지금은 윔피키드가 라틴어로도 번역되어 교황님에게도 책이 전달됐다고 하는데 정말 대단하지요~

윔피키드의 저자서부터 그레그의 탄생, 영화까지 다양한 스토리를 알고보니

그레그가 더 친숙하게 다가오는것 같네요. ^^


시니컬한 중학생 ‘그레그’의 좌충우돌 일상을 생생한 영상으로 옮긴

 영화 ‘윔피 키드’의 1편부터 3편까지의 전 제작 과정을

생생한 현장 사진과 저자 제프 키니의 특별 그림으로 전하는 책~

<<윔피키드 그레그의 영화 일기>>

그레그의 탄생에 얽힌 스토리가 궁금하신분들은 이 책이 아주 딱입니다요~ ㅋㅋㅋ






 


이 책을 홍보하면서 미래엔 아이세움으로 부터 무료로 제공 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