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끌라뮤 스팟 커버 원스탑 컨실러
(주)네오팜
평점 :
단종


전 지금 대학생인데요 ㅋㅋ

고등학교때도 친구가 눈화장했냐고 물어봤을정도로

굉장한 다크써클의 소유자 입니다 ㅜㅜ

다른 컨실러도 많이 써봤지만

오히려 눈밑에 주름만 생기고 ㅜ

안좋더라구요

가뜩이나 얇은 피부인데 ;;;;;;

그러다가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ㅋㅋ

아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주변사람들도 요즘은 안피곤해보인다 ㅋㅋ

막 이러고 ㅋㅋㅋㅋ

너무 행복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