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기계와 맞서 싸우다! 오싹오싹 초등학교 6
잭 샤버트 지음, 샘 릭스 그림, 김선영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17년 7월
평점 :
절판




 

 오싹오싹 초등학교 6 / 괴물 기계와 맞서 싸우다!

  

 

용현군은 이어리 초등학교에 한 번 가고 싶다고 말하지만 엄마는 말리고 싶네요.

지금은 자신감 넘치게 이야기해도 막상 이어리 초등학교에 가게 되면 오들오들 떨겠죠?

이야기라서 재미있게 읽고 있지만 현실과는 다르다는 것을 용현군이 이해하고 있을지 모르겠군요.

이해한다고 하면 겁 없는 녀석이라고 말해주고 싶어요.

 

 

 

 

 

 

 

그린커 선생님이 휴가를 가시면서 임시 선생님이 오시기로 하셨어요.

샘과 친구들은 그동안 그린커 선생님의 수업에 불만이 많았는지 임시 선생님에 대한 큰 기대를 하고 있네요.

어떤 선생님이 올까 궁금했던 아이들이지만 임시 선생님의 이름을 듣자마자 그 기대를 사라지고 말았어요.

이어리 초등학교가 살아 있다는 사실을 학교 관리인인 네코비 할아버지에 의해 알게 되었던 샘과 루시 안토니오는 오슨 이어리에 대한 불안함을 늘 가지고 있었답니다.

그런데 임시 선생님의 이름이 이어리라니...

 

 

 

 

 

 

 

이어리 초등학교를 설계한 건축가 오슨 이어리는 영원히 사는 방법을 찾아냈죠

바로 학교가 되는 것!

 학교가 된 오슨 이어리와 대결하며 죽을 고비를 몇 번이나 넘겼는데 임시 선생님이 이어리라니.

정말 오슨 이어리가 임시 선생님으로 돌아온 걸까요

 

안토니오는 이어리 선생님이 좀비라고 생각했어요.

오슨 이어리가 좀비로 나타난 거죠!

샘과 현실에서 어떻게 좀비가 나타날 수 있냐고 했지만 학교가 살아 있는 것은 지금 현실이 아닌가요?

아이들의 대화에서 즐거움이 퐁퐁 쏟아지네요.

하지만 임시 선생님은 오슨 이어리가 아니었지만 족보를 따져보니 오슨 이어리의 후손은 맞네요.

 

 

 

 

오슨 이어리가 학교로 살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임시 선생님은 샘과 친구들을 도와 함께 대결을 펼치는데...

이번 시리즈에서도 학교 관리인인 네코비 할아버지의 도움을 받는데 점점 네코비 할아버지의 존재도 의심스럽습니다.

과연 샘과 친구들은 오슨 이어리와의 대결을 승리로 이끌 수 있을까요?

언제나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지는 '오싹오싹 초등학교 시리즈' 다음 편도 너무 궁금해요.

무더운 여름날에 읽으면 시원함을 맛볼 수 있답니다!!

초등학교에 다니는 친구들이 방학에 읽어봤으면 하는 도서로 추천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