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윔피 키드 벽걸이 캘린더 윔피 키드 시리즈
제프 키니 글.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6년 11월
평점 :
절판


 


윔피키드 벽걸이 캘린더가 나왔네요!

한자 시험이 있어서 시험이 끝나면 보여주려고 했는데 어느새 찾아버린 윔피키드 벽걸이 캘린더~~

벌써 2016년도 작별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2017년을 어떻게 보낼지 새롭게 계획을 세워야겠어요.



윔피키드라 더 좋아~~

아직 남은 2016년도 만날 수 있구요.

스티커가 함께 들어 있으니 아이들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핍니다.

이 스티커는 중요한 날에 하나씩 붙여야지요.

아이들이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바로 생일!


 



윔피키드를 사랑하는 용현군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있는 특별한 달력이 되었네요.

그리고 직접 색칠을 해볼 수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더욱 좋아해요.

나만의 달력을 만드는 거죠.



마치 하루하루 윔피키드를 읽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보고만 있어도 용현군은 즐겁다고 하네요.

그래그의 일상을 그대로 보는 것 같아서 더 재미나요.

 윔피키드 벽걸이 캘린더를 보면 오늘은 뭔가 재미있는 일이 생길 것 같은 즐거움이 있답니다.



2017년을 아주 알차게 보낼 것 같은 기대감이 생기네요.

넓은 공간이 있어서 한 달을 계획하고 하루하루 일상을 적는데 도움이 되겠더라구요.

한정판 스티커로 더욱 멋지게 꾸밀 수 있는 윔피키드 벽걸이 캘린더!





스티커를 가지고 가장 먼저 자신의 생일과 동생의 생일에 스티커를 붙이는 용현군.

생일은 아이들에게 최고의 날이죠.

꼭 기억해야겠어요^^





달력은 용현군 눈높이에 붙여 달랍니다.

2017년에는  윔피키드 벽걸이 캘린더와 함께 하루하루 계획성 있는 용현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윔피키드와 함께 즐거운 2017년 계획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