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탐험단 네발로행진호 3 - 우주 최고 악당이 된 나비 선장! 우주 탐험단 네발로행진호 3
이승민 지음, 서현 그림 / 풀빛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주 탐험단 네발로행진호 3 - 우주 최고 악당이 된 나비 선장!



우주선을 타고 우주 여행을 떠난다면 어떨까요?

아이들은 늘 책을 읽으면서 우주에 대한 다양한 상상을 한답니다.

우주에는 어떤 행성이 있고 또 어떤 생명체가 있을지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누곤 했는데

이번에 <우주 탐험단 네발호행진호>를 읽으면서 독특한 제목에 반하고 재미있는 내용에 푹 빠졌네요.

'네발로행진호'는 우주선이에요.

'우주 최고 악당이 된 나비 선장!'에서는 행성 탐사를 떠났던 뚱이와 보라가 행성 탐사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겪은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뚱이와 보라는 소형 우주선 처진귀를 타고 행성 탐사를 떠났어요.

무사히 탐사를 마친 뚱이와 보라는 네발로행진호로 돌아오는 길에 폭풍을 만났답니다.

다행히 우주선에는 아무 이상이 없었어요.

무사히 네발로행진호에 도착한 뚱이와 보라는 나비 선장의 모습이 아주 이상해졌음을 느꼈지요.

등장인물 소개에서 나비 선장은 아주 부드러운 미소를 가졌는데 돌아온 네발로행진호에서의 나비 선장은 해적을 연상하게 하는 모습이었어요.

사용하는 말들도 좀 무시무시하네요.


뭔가 잘못됐다고 생각한 뚱이와 보라는 이곳이 우리 우주가 아닌 평행 우주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비슷하지만 다른 거울 너머의 세상...

또한 똑같은 모습의 뚱이와 보라도 만나게 되는데...




뚱이와 보라가 검색하여 알게 된 사실은 나비 선장이 은하계의 유명한 악당이라는 사실입니다.

그의 부하들 또한 위험한 범죄자였고 행성을 파괴하며 얻은 사탕이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보게 되는데...

악랄한 악당들은 뚱이와 보라는 감옥에 갇히게 되면서 큰 위기에 처합니다.

과연 뚱이와 보라는 위기의 상황을 벗어나 다시 내발로행진호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우주 시대 어린이를 위한 본격 SF 창작 동화!

네발로행진호와 함께 신나는 모험을 떠나요.

우주에 대한 호기심에 많은 우리 아이들이 아주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