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설계자 - 고객의 욕망을 꿰뚫는 31가지 카피라이팅 과학 스타트업의 과학 4
짐 에드워즈 지음, 신솔잎 옮김 / 윌북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과학이라는 이름을 붙쳐파는 책팔이라는 비판을
받기 싫다면 과장광고 과장홍보 과장어그로를 마치 하기만 하면 큰돈 벌수 있다는 컨셉과 느낌을 버려야 한다.
책임질 수 없는 어그로를 끄는것은 사기와 다를게 없다.
팔리기 위한 심리트릭 설계는 법에만 없지 사기와 다를게 없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