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루비] 달콤한 소리는 가장 큰 볼륨으로 - 뉴 루비코믹스 2678
모치즈키 우타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니 제목이 이런 의미일줄은 진짜 생각도 못했어요ㅋㅋㅋㅋ

공감성수치 이런거 예민하신분들은 고통받으셨을듯

하지만 저는 이런거 전혀 영향안받아서

아주 존잼으로 봤습니다ㅋㅋ 표지의 작화를 기대해서 살짝 아쉬웠지만

본편 작화도 좋았어요~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