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페어리] 숲속의 곰이 동면 중에 가슴을 개발 당했습니다 1 [페어리] 숲속의 곰이 동면 중에 가슴을 개발 당했습니다 1
하루치카 / 넥스큐브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개인적으로 제목=내용을 보여주는 문장형 제목은 거르는 편인데 표지가 핑크핑크하고 너무 예뻐서 지나칠수가 없었네요ㅋㅋㅋㅋ 버려진 아기 아이리를 주운 곰 노와의 이야기입니다.

아이리를 돌보는 동안 동면을 못하던 노와는 어느정도 키운 후 동면을 보내게 되는데 깨어나자....아이리가 ㅋㅋㅋ제목 완^^ 하였다는 스토리에요.

작화가 너무 좋았고 ㄱㅅ에 진심이신 작가님덕분에 눈호강 제대로 했네욬ㅋㅋㅋ잘 봤습니당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