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후안무치 외전 후안무치 2
신유리 / 북극여우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퇴청퇴청 노래를 부르게 되는건 황제도 마찬가진가 싶어 시작부터 웃음이ㅋㅋ

황제를 대하는 약우의 태도가 너무너무 편하고 자연스러워졌다! 원래도 약우귀여워죽으려던 이연은 이제 애교까지 부리니 좋아죽으려고한닼ㅋㅋㅋ요망한 것! 고약한 것!ㅋㅋㅋ애칭마저 요망이로 굳어진 것이 너무 깜찍한 발상ㅠ

중간에 외국사신이 한 명등장하는데 제대로 이연의 질투심을 자극하는ㅋㅋㅋㅋ이연의 눈이 뱅글뱅글 돌아가는게 너무 재밌었다..후안무치 너무 재밌었다ㅠ만족도 최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