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 수 세기 동안 단 1%만이 알았던 부와 성공의 비밀
론다 번 지음, 김우열 옮김 / 살림Biz / 200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크릿 책을 우연한 계기로 읽게 되었어요...

그런데 정말 시크릿이란 책은 나에게 변화를 가져다 주었어요..

그래서 더욱더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이 책을 우연한 계기로 읽게 되어서 너무나 좋아서 인터넷으로 책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내 마음속의 비밀을 잊어 버릴때마다 읽을꺼예요.. 자꾸자꾸 머리속에 생각을 할꺼예요..^^
그리고 이 책을 읽고서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책이라고 추천도 많이 했어요...

이 책을 읽고서 나의 마음이 달라졌어요..

이 책을 권해 드리고 싶어요. 나 뿐만이 아닌 이 책을 권해서 읽는 사람들이 나와 같은 변화를 가져다 주기를 원하기 때문이죠..

모두다 이 책 읽고 변화된 삶이 있기를 바래요...

이 책을 읽으면서 좋았던건.. 내가 아무말에나 잘 믿는 버릇이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보다 빨리 이 책에 대해서 느낀것 같아요.. 정말 좋은 책이에요.. 다들 이 책을 읽으면 즐거운 일들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