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브르의 희귀동물 일기 - 생생체험 자연관찰 정브르의 일기
정브르 지음,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3년 7월
평점 :
품절


여름 방학에 읽기에 딱 좋은 책! 


<생생체험 자연관찰 정브르의 희귀동물 일기>



초등학생이라면 다 아는 정브르죠?ㅎㅎ 영상을 아이가 봐야한다면


저는 무작정 웃긴 영상보다는 정보가 가득한 영상을 좋아하는데요~



그런 정브르의 희귀동물 일기는 아이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기에는 정말 좋은 책이었어요~



마치 영상을 보는 듯한 책인데요~


그냥 아이가 너무 재미있게 읽어요. 읽고 또 읽고~


계속 봐도 너무 즐겁게 보고 있답니다.



특히 호주~ 미국 인도네시아 동물들을 이야기해 주는데요!


동물 관련된 상식을 상세히 알려주기 때문에


아이가 정보를 쓱쓱 얻을 수 있어요~



그리고 사진 퀄리티가 좋아요. 


재미없는 사진이 아니라, 영상에서 본 화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해서 너무 좋았어요.



여름방학에 아이들 너무 심심하잖아요. 


어렵지 않게 읽을 수 있는 책이라는게 가장 큰 장점이예요~


어느 책에서 보기 어려운 동물만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가 더 즐거워하는거 같아요.


이 동물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고, 


또 영상으로 볼 수 있도록 큐알도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책 중간 중간에 다른 그림 찾기 페이지도 있는데요. 


어렵지 않은 페이지라서 누구나 다 풀 수 있어요~!


​아이는 미국 희귀 동물을 가장 좋아했는데요. 


어느 책에서도 볼 수 없던 동물이라서


이런걸 왜 이제 알게 되었냐면서 아쉬워하더라고요 ㅎ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아프리카 골리앗투스라는 곤충이


신기했는데요. 몸길이가 최대 110mm 까지 자라고


수액을 빨아 먹는 곤충이라고 해요. 



정브르가 곤충을 손가락에 놓고 노는 사진이 있는데요. 


깜짝 놀라요~ 사진 퀄리티 진짜 좋거든요 ㅎㅎㅎ



아이가 동물을 좋아한다면 남은 여름 방학에


꼭 읽어보면 좋을 거 같아요!



책을 다 본 다음에 영상으로 연계하면 


지식이 쏙쏙~ 초등에게는 딱이랍니다!



그리고 다음 편 책이 빨리 나오면 좋겠어요~!


아기가 매일 기다립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서울문화사 #정브르 #정브르의희귀동물일기 #초등추천책 #초등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