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브르 곤충기 6 - 파브르와 손녀 루시의 큰배추흰나비 여행 파브르 곤충기 6
장 앙리 파브르 지음, 지연리 그림 / 열림원어린이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올 여름 방학에 꼭 읽으면 좋은 책~!


 <파브르 곤충기 6 : 파브르와


 손녀 루시의 큰배추흰나비 여행>



이 책은 진짜 읽으면 읽을수록 좋다는 생각이 참 많이 드네요.


곤충에 대해서 이야기하지만 마치 인문학책 느낌도 나고요.


저학년들은 꼭 읽으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예요



아이가 곤충을 워낙 좋아하지만 모든 책을 다 


재미있게 보는건 아닌데요.


열림원책은 진짜 한 번 읽으면 끝까지 무조건 다 읽더라고요.


첫 줄부터 아이가 푹 빠져버리게 하는 


파브르 곤충기 6권이랍니다!


표지도 이렇게 이쁠일인가요?ㅎㅎ


색감이 진짜 예술이예요.


게다가 자세히 빛에 비추면 반짝거리는데요.


고급스럽습니다~!



아이들 책 선물은 딱 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누구에게 줘도~ 칭찬을 받을 책인거 같아요.



이번 파브르곤충기 6권에서는 


큰배추흰나비에 대해서 이야기해주고 있는데요.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지 않은 곤충이라서


아이가 흥미있어했어요.


단순히 곤충의 크기나 특징에 대해서 정보만


알려주는게 아니고요. 동화책처럼 


스토리가 있어서 너무 재미있답니다 ㅎㅎㅎ



이야기 속에서 나비가 어떻게 탄생하고


자라고 살아가는지~ 


곤충이지만 삶에 대해서 무언가를 느끼게끔 하는


내용이었어요. 엄마와 함께 읽어도 좋아요~


​그림도 서정적이라서 아이 감성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듯해요. 



아이가 나비에 대해서 종종 물어볼때가 있는데


설명하기가 참~ 어려웠는데요.


애벌레부터 나비가 되는 과정을 상세히


친절하게 이야기해 주고 있네요~!


벌써부터 그 다음권이 기다려지는 책인데요.


어떤 곤충에 대해서 알려줄지 


앞으로도 쭉 책이 나오면 좋겠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