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팽이 접기 - 최강의 페이퍼탑을 찾아라!
우리 교실 이야기 지음 / 경향BP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름방학에 아이와 즐겁게 해볼 수 있는~! 


종이팽이 접기 -경향미디어-



종이접기는 초등학생이라면 학교에서 늘 하는 활동이잖아요.


그 활동을 통해서 친구들과 교감을 하면서


서로 친해지기도하고요. 또 자신감도 생기는 활동이더라고요.


특히 남자 아이라면 절대 빠질 수 없는 종이팽이!


이번 방학에 아이와 즐겁게 할 수 있는 놀이인거 같아요~


특히 아이가 좋아하는 다양한 모양의 팽이를


직접 접을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어요~



아이 친구들이 이 책을 보더니~ 눈이 커지면서


엄청나게 좋아하더라고요 ㅎㅎㅎ



팽이를 진짜로 만들 수 있냐고 물어보기도 하고요~~



이 책에서는 영상으로도 접는 것을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책으로 봐도 잘 접을 수 있지만


그래도 보면서 접으면 시간이 그만큼 절약되는듯해요~^^


색종이를 이번에 다시 또 샀는데요~


아이가 어찌나 보채던지요 ㅎㅎㅎ


보통 종이팽이는 3개를 만들어서 맞춰야해요~


그래야 멋진 팽이를 완성할 수 있어요~



밑판, 이음새, 손잡이 이렇게 만들어 놓으면


아이가 정말 뿌듯해 해요~



원하는 색상을 가지고 만들기 때문에


더 애착을 가지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나서 완성이 되면 노느라고 시간이 금방가요 ㅎㅎㅎ


만들어 놓은 팽이는 학교에 가져 가기도 하는데요~


아이들이 우르르 몰려서 구경을 한다고 해요 ㅎㅎㅎ


그래서 더 멋진 팽이를 만드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더라고요~!



뒷페이지로 갈 수록 팽이가 더 화려해 지는 거 같은데요.


꼭 순서대로 접겠다고 해서 


매일 하나씩 접어보고 있답니다~!!



여름방학에도 이거 하나면 아이가 지루해 하지 않고


하루를 잘 보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가 원하는 모양이 있다면


페이지를 보면 되는데요~! 종이로 접고 실제로 보면


더 멋지고~ 아이가 성취감도 크게 가져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책이었어요~!



#우리교실이야기 #종이팽이접기 #최강의페이퍼탑을찾아라  #초등종이접기 #초등추천책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