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맨 7 - 누구를 위하여 공을 굴리나 도그맨 7
대브 필키 지음, 노은정 옮김 / 위즈덤하우스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생 방학에 읽기에 딱 좋은~!


<도그맨7 누구를 위하여 공을 굴리나> -위즈덤하우스-



​여름방학이 곧 다가오는데요~ 아이와 함께 어떤 책을 읽으면 좋을까


요즘에 많은 신간을 눈여겨 보고 있었답니다~! 



그 중에서 아이가 전부터 너~무 재미있게 읽고 있는


도그맨 7권이 나왔더라고요. 



이번에는 어떤 에피소드가 있을지~ 엄청 두근 거리면서 기대했어요~!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도그맨!~



원작이 워낙 인기가 있었는데 이렇게 한국어로 나와서 


더 좋아하는 책인데요. 



도그맨 주위의 친구들과 함께 펼치는 기상천외한 이야기~



특히 아이가 피티 캐릭터를 도그맨 못지 않게


정말 좋아한답니다. 이유는 ㅋㅋㅋㅋ


본인처럼 나쁜 마음과 착한 마음 사이에서


갈등하는게 공감이 된다네요 ㅎㅎㅎㅎ


오락가락하는 피티 모습을 보면 정말 그렇더라고요~


우리 아이들~ 어떨때에는 천사가~


상황에 따라 그 반대의 모습도 나오잖아요. 


그런 모습을 잘 책에서 풀어낸거 같아요 ㅋㅋㅋㅋ


세상에서 가장 마음씨 좋은 서장과~


기자인 세라~ 그리고 푸들 주주까지~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스토리가


엄마가 봐도 왜 빠져드는지 않겠더라고요~


처음에는 다 그림만 있어서 아이가 좋아하나? 했는데요.


실제로 읽어보니까 달라요~


왜 아이들이 재미있다고 하는지 저도 느끼고 나서는


계속 해서 도그맨 시리즈가 쭉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그리고 아이들에게 이야기하는 메시지가 


감동적인데요~ 특히 피티가 이 세상은 네가 있기에


그리 힘들지 않다는 이야기를 할때에는


뭉클하기까지 하더라고요. 



단순하게 의미없는 책이 아니구나 라는 생각도 했고요. 


글밥이 많은 책을 어려워하는 아이들이 읽으면


호기심을 가지고 재미나게 책을 접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책 중간 중간에 애니메이션 같이 책을 빠르게 넘기면


볼 수 있는데요~ 얼마나 많이 봤는지.. 결국 그 페이지가..


찢어 졌지 뭐예요 ㅠㅠㅠ


한 참을 아이와 멍하니 봤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나서 다시 테이프로 잘 붙이고~


그 다음에도 계속해서 같은 페ㅣ이지를 보는 아이를 보면서


최고의 책 읽는 습관을 기르는것은


바로 아이가 좋아하는 책을 읽게 하는게 아닐까? 


느끼게 되었답니다 ㅎㅎㅎㅎ



이번엔 도그맨7~!에 이어서 


도그맨8 어서 나오면 좋겠어요~~!



#위즈덤하우스 #도그맨7누구를위하여공을굴리나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