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잘하는 문해력 & SCP 재단 -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하는 국어 잘하는 SCP 재단
Team Story G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하는)국어 잘하는 문해력 & SCP 재단>


재미있게 초등 문해력을 키워요! 



 초등 학생때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문해력인데요. 


문해력이 부족하면 학습을 할때에 이해도가 많이 떨어져서


곧 학습 흥미를 떨어뜨리기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문해력 책이 요즘에는 얼마나 중요한지 너무 잘 알고 있는데요. 


올드스테어즈에서 새로운 책이 나와서 얼마나 반가웠는지요!



아이들이 재미있는 SPC 지문으로 내용을 읽으면서


문제까지 풀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아이가 재미없으면 끝까지 집중해서 내용을 읽고 


문제를 풀기를 어려워하는데요. 



이번 국어 잘하는 문해력 & SCP재단 책은 


술술 그냥 읽히나봐요~ ㅎㅎㅎㅎㅎ



아무래도 아이가 흥미있어하는 다양한 


SPC 특징에 대한 내용들이 가득해서 그런거 같아요~



한번 읽으면 몇장씩 쭉 푸는데요~


저도 엄청 깜짝 놀랐어요!



하루에 한쪽씩 읽고 풀자했는데~


오잉 말을 하지 않아서 쭉쭉 진도가 나가더라고요 ㅎㅎㅎㅎ



이런책만 있으면 좋겠다고 할 정도랍니다 ㅎㅎ


실제로 이 책을 만나보면 그냥 재미요소로만 이루어있지 않는데요. 


자세히 내용을 꼼꼼하게 읽지 않으면


문제를 풀어도 틀리게 된답니다 ㅎㅎㅎㅎ



그냥 대충 읽어도 맞는거 아니야?


생각하신다면~ NO! 아니예요 ㅎㅎㅎ


내용도 잘 읽고, 문제까지 읽고 이해해야 풀수 있어요! 



저희아이는 처음에는 재미로 읽는거에만 몰두했다면


이제는 누구보다도 문제를 맞추기위해서


집중을 하면서 읽더라고요.



그리고 하나라도 틀리면 어찌나 속상해하던지요 ㅎㅎㅎ ㅠㅠ



이렇게 엄마와 아이가 싸우지 않고 문제를 풀다니


신기할따름입니다!



이걸보면서 아이는 재미가 있으면


학습도 잘 할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되는구나 라는 생각에


개인적으로 많은것을 느끼게되었답니다. 


정답인지 오답인지 알기 위해서는 뒷장에 


정답과 도움말 페이지를 보시면 되는데요.



해설도 잘 되어있고, 헷갈릴 수 있는 부분까지


잘 짚어주니까 편하더라고요. 



아이가 이제는 벌써 꽤 많은 페이지를 쭉쭉 풀고 있는데요. 


학교에 가져가서도 읽고 풀어서 오더라고요. 



스스로 학습 할 수 있는 습관도 잡히고,


지루해 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답니다~!^^



초등 문해력! 아이가 한번 접하면


꾸준하게 학습이 가능한 책이네요~~!!


#초등학습 #초등국어 #어린이 #학습만화 #문해력 #상상력 #그래픽노블 #미스터리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