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바다 동물 선발 대회 최강 지식 그림책
퍼플카우콘텐츠팀 지음, 김부일 그림 / 보랏빛소어린이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생 추천 도서~!

<최강 바다 동물 선발 대회>



바다 동물 좋아하는 아이들은 순식간에 


한 권의 책을 다 읽게 되는 책인데요. 


얼마나 재미있는지 같이 읽자는 이야기도 없이


읽더라고요~ㅎㅎㅎㅎㅎ



특히 실사 이미지들이 많아서 아이가


더 좋아하는 거 같아요!!!!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도


처음본 바다 생물이 많다면서


다른 책이랑 겹치지 않아서 더 좋고요~



사진이 커요~ 그래서 바다동물 생김새를


영상 보다 더 잘 볼 수 있는 도서라더라고요. 



또 학습 지식이 쌓이도록


학명, 서식지, 크기까지 알려주는데요. 


그림만 쓱쓱 보던 아이가


이제는 이 동물이 어떤 특징이 있는지 세심하게


한 글자 한 글자 보더라고요. 


아이와 가장 신기하게 본 동물은


만타가오리예요!!!



만타가오리는 죽을 때까지 헤엄을 친다고해요..ㅠㅠ


스스로 아마기를 통해 


물이 들어오고 나가는 것을 


조절이 불가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시가 당연히 있을거 같았는데


독 가시가 없다는 것도 책을 통해서 처음


알게 된 사실이예요~



또 상어의 종류가 이렇게 많았나요?ㅋㅋㅋ


이 책을 통해서 알았어요~


우아 생김새도 이리 다르고,


이름도 이리 다르고~ 이렇게 많은 종이 있었다니!


다시 한번 '최강 바다동물 선발 대회' 책의


대단함을 느낍니다~! 



정말 바다 동물의 모든 것이


다 담겨 있다고 생각하면 될 정도예요! ㅎㅎㅎㅎ


초등 어린이라면 읽어보면


아주 좋아할 거 같아요~!!



#보랏빛소어린이 #최상바다동물선발대회 #어린이백과 #바다동물책 #초등바다동물책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