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환경 인문학 - 인류의 지혜를 찾아 떠나는 인문학 대모험! 세계 인문학
Team Story G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생이 쉽게 이해하는 인문학! 

<세계환경 인문학> 너무 재미있어요~!



학교 교과 과정에서 배우는 주제들이 


들어가 있어서 책 내용이 더 유익했어요.


환경이라는게 우리 인간이 사는 생활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지,


아주 적당한 글밥과 다채로운 그림으로 되어있어서


아이가 읽기에 더 좋았던 거 같아요~~~


특히 환경 문제!


아이들 토론 문제로도 참 많이 나오는데요


그에 따른 배경 지식이 없으면 학습따라가기가 어려운데요.


이렇게 책으로 읽으면 자연스럽게


학습이 되는 부분이 좋아요 ~~!!


목차만 봐도 알아요~ 아이가 읽으면


지루해 할런지 아닌지~


환경에대해서 간단히이야기해주고,


환경 오염 > 그리고 마지막에 내가 할 수 있는 환경 보호에 대해


내용이 되어 있어서요~


어렵지 않게 술술 읽혀요~!


읽어보면 어떤 이야기인지 딱 알게 된답니다.^^



몇년전부터 계속해서 뉴스에 나오는 주제가


온난화, 환경 문제잖아요.


이 내용을 책에서 차근 차근 스토리를 엮어서


이야기 하고 있는데요.



우리가 농경사회에 진입하면서 인구가 들어나고,


또 늘어나는 인구들이 편안하게 살게 하기 위해서


산업혁명이 일어나고요~ 그러면서 사회가 계속적을 발전하면서


초반에는 불가피하게 자연을 개발하게되었는데요.



점점 발전하는 사회만큼이나, 심각한 문제에


직면한 우리 전 세계의 문제 이슈! - 환경 오혐- 대한


이야기를 이렇게 쉽게 아이가 이해하기는 처음인 거 같아요.


어떤 책들은 아무래도 내용을 많이 전달하기 위해서


글밥이 많으면 아이가 집중하는 시간이 적어지는데요.


세계 환경 인문학 - 올드스테어즈는


읽으라고 하지않아서 스스로 책을 읽게해준 고마운 책이네요~!


​책을 읽기 어려워하는


초등학생들이 읽으면 정말 딱이에요~



#올드스테어즈 #세계환경인문학 #어린이인문학 #초등인문학 #어린이추천책 #환경보호책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