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몰리맨디 이야기 5 - 금혼식을 준비해요 모든요일클래식
조이스 랭케스터 브리슬리 지음, 양혜찬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사랑하는 책! 

밀리몰리맨디 5. 금혼식을 준비해요. 



밀리몰리맨디는 100년동안 사랑받는

어린이 도서랍니다. 


표지에서 부터 느낄 수 있는

클래식한 느낌이 가득한데요. 


주위에서 볼 수 있는 캐릭터인

밀리몰리맨디와 수전, 빌리의 이야기~!

한번 빠져들면 헤어나오기 어려운 책이예요~^^



특히 이번 5권의 부제는

'5. 금혼식을 준비해요' 랍니다~!


금혼식이 뭐냐고 아이가 물어보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결혼 50주년은 기념하는게 금혼식이야 하니까


오~ 그렇구나~ 라면서 어휘까지 알게 되었어요 ㅎㅎㅎㅎ



주인공인 밀리몰리맨디와 친구의 수전 그리고, 빌리의

일상을 그리고 있는 스토리인데 

일상 속에서 일어나는 사건에 대해 그린 책이예요.



특히 저는 밀리몰리맨디가 숙녀의 옷을 차려 입는 장면들이 

기억에 참 남더라고요~ 왠지 저 어렸을때도 생각이 나고요 ㅎㅎㅎ


엄마의 옷을 입고, 엄마의 심부름을 가는 

밀리몰리맨디와 수전의 모습이 너무 귀엽기도 하고

 빌리까지 함께한 아이들의 일상은

평온하면서도 흐뭇해보이는 장면들이 책에 참 많더라고요~!



아이들은 멋진 금혼식을 위해 계획을 짜는데요.

서로 악기를 만들고, 시를 낭송하기로 하는데요. 

금혼식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아이들은

뿌듯함을 느끼게 된답니다. 


작은 일상 속 이야기를 아주 단백하면서도

마음을 몽글 몽글하게 해주는 

매력이 넘치는 어린이 책!



엄마와 아이가 함께 읽으면

엄마는 어렸을때의 추억이 기억에 떠오르고~


아이는 주인공과 친구들의 

이야기에 따라가면서 일상의 즐거움과

평안함을 느끼게 되는 클래식 책이예요. 


#주니어RHK #밀리몰리맨디 #어린이명작 #클래식동화 

#어린이도서추천 #책세상맘수다카페 #책세상 #맘수다


[출판사로부터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