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S 개념 start 초등수학 2-2 (2021년용) - 교과서 중심 개념서, 새교육과정 큐브수학S (2021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후다닥 초등 2학년 1학기 개념과 심화를 끝내놓고

HME와 경시대회를 목표로 달려왔는데

코로나19 때문에 모든 계획이 어긋나버린...

툴툴거려봤자 소용없는걸 알기에 마음 추스리고 2학기를 준비하기로 했어요^^;

 

 

쉽고 재미있게 교과서를 잡는 큐브수학S 개념 START

동아출판 큐브수학S 시리즈 개념, 실력, 심화 중 첫 단계로

개념부터 탄탄하게 시작하여 기본을 다지고 싶을때 풀어보는

교과서 중심 개념서에요

 

1단계 교과서 개념학습 → 2단계 유사문제 반복학습 → 3단계 익힘책 확인학습

3단계 학습법으로 교과서 개념을 반복해서 학습할 수 있는 진도북

학습지와 수학익힘책 유사문제가 담긴 매칭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기본을 체계적을 다지고 싶다면?

진도북으로 공부한 후 매칭북으로 한 번 더 복습하기!

개념을 쉽고 빠르게 이해하고 싶다면?

매칭북의 학습지로 예습하고 진도북으로 공부한 후 매칭북의 익힘책으로 복습하기!

울 둥이들은 표준 진도표에 나온대로 공부하고 있답니다^^

 

 

 

1단원 네 자리 수에서 배울 내용 미리보기를 보면서

자기들끼리 대화중인 둥이들~☆

하루종일 붙어있는 쌍둥이여서 서로 이야기를 많이 나누기도 하지만

특히나 수학 공부를 할때에는

때론 선생님과 학생처럼~ 때론 진행자처럼

수다쟁이가 되더라구요 ㅎㅎ

 

 

진도북은

STEP1. 교과서 개념잡기, STEP2. 한 번 더 익히기, STEP3. 익힘책 문제로 다지기

서술형 기초잡기, 단원 마무리로 구성되어 있어

기초부터 단계별로 배우면서 반복학습으로 완벽하게 섭렵할 수 있어요

3학년부터는 무료로 동영상 강의까지 시청할 수 있는 무료스마트러닝이 있다고 하니

그것도 기대되네요^^

 

 

문제가 쉽고 재미있다며 부담없이 술술 풀어나가요~~

 

 

 

우와~~!

첫째아이가 초등6학년이라 나름 여러 출판사의 다양한 초등참고서를 접해봤지만

서술형을 이렇게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교재는 처음 봤네요

울 아이가 이렇게까지 체계적으로 풀이과정을 적을 수 있었던 비결은?

왼쪽 문제를 풀어보고 오른쪽 문제에서는 본인이 풀이과정을 직접 적어보면서

단계적으로 서술하는 방법을 연습할 수 있어요

 

 

매칭북에는

기초력 향상을 위한 학습지와 미리보는 수학 익힘책이 있어요

 

 

 

2학년 2학기 연산은 예전에 다 풀어본 상태였기에

또 한 권을 새로 풀어봐야하나 그냥 넘어가야하나 고민중이였는데

매칭북 학습지 풀어보면 되겠어요^^

 

 

 

쉽고 재미있게 교과서를 잡는 큐브수학S 개념 START

학교에서 배울 초등수학을 친절하고 자세하게 배울 수 있어

기초부터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초등수학개념문제집이에요

다음달까지 완북하고 큐브수학S 실력과 심화도 풀어보고 싶다고 하는 둥이들~♬

원한다면 얼마든지~!!!

 

이제 슬슬 2학기 준비 시작할 학생들에게

부담없이 풀어볼 수 있는 큐브수학S 개념 Start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