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초등 독해 1일 1독해 한국사 1권 - 선사~통일 신라, 발해 1일 1독해 한국사 1
큰곰자리 지음 / 메가스터디북스(참고서) / 2019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5학년 2학기부터 한국사 수업 있는거 아셨나요?

학교 입학하기 전에 한글도 배우고 연산훈련도 하는것처럼

발빠른 엄마들은 미리미리 한국사도 공부시키고, 한국사능력검정시험도 보게 하더라구요

정보력 없이 느긋했던 우리아이는

5학년 1학기가 끝나고나서야 발등에 불 떨어져

여름방학에 부랴부랴 도서관에 가서 여러종류의 학습만화를 읽어 본 후

초등한국사 문제집을 풀어봤는데

넘 지루하고 재미없다고 싫어하네요

 

그래서 풀어본

" 1일 1독해 한국사 "


 

 

한국사도 배우고! 독해 습관도 기르고!

쉽고 재미있게 시작하는 초등독해문제집이라

저학년때부터 노출시켜주면 더욱더 좋았겠지만

초등 전 학년 가능하다고 해서 지금부터라도 시작했어요^^

 

 

 

읽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4문제를 풀어보며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며 읽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1일 1독해 할 수 있도록 하나의 글감이 2쪽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하루 20분만 투자하면 되는데

울 아이는 고학년이다보니 10분도 안되어서 뚝딱 풀어버리네요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때다!

5학년 2학기가 되어서야 시작했지만

메가스터디 1일 1독해 한국사로 먼저 문제를 풀어본 후

5학년 문제집으로 한번 더 자세히 풀어보고 있는데

이젠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이젠 나도 발빠른 아는 엄마!

둘째는 초등2~3학년때 미리 풀어보게 해야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