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그리고 싶은 날, 프랑스 자수 - 꽃실과 함께 수놓고 만들기
꽃실자수 이정순 지음 / 미호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TV에서만 보던 취미를
책을 통해 시도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자수방법이 다 있어서
보면서 천천히 하게 되더라구요ㅎㅎㅎ
막히는 부분은 미호TV 동영상 + 유투브 보면서 하고있어요.
아기자기안 귀여운 도안들이 많아서
여기저기에 수놓고 싶은 마음이 가득해요
한번 하면 집중하게 되서 시간이 금방 가네요.
뭔가에 이렇게 집중했던 시간이 최근에 있었나 싶네요.
새로운 취미생활이 생겨 주말이 즐겁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