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샌드위치 마스터 클래스
노정희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J Dessert님 음료 참고해서 만들어 먹곤 했었는데 샌드위치 책이 나왔다고 해서 무지 궁금했어요
다행히도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서 책을 받아보게 되었네요^^

책은 총 7개의 챕터로 나누어 있어요
첫번째는
재료에 대한 설명과 손질법, 포장법에 대해 설명해주고
두번째는
16가지의 기본 샌드위치
세번째는
11가지의 차가운 샌드위치
네번째는
6가지의 그릴 샌드위치
다섯번째는
7가지의 오픈 샌드위치
여섯번째는
6가지의 샐러드
마지막
일곱번째 챕터에서는
4가지의 카페음료에 대해 설명해주고 있답니다
제가 만들어 먹었던 샌드위치 위주로 사진을 올려 봤는데요
게살 샌드위치는 와사비 마요 스프레드와 잡곡 식빵의 조화로 만들었어요
톡쏘는 와사비 맛이 게살이랑 잘 여울렸답니다
두번째는 당근라페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는데요
발사믹식초가 들어가는 당근라페 레시피도 많이 알려져 있는거 같은데
제 개인적인 입맛으론 책에 실려있듯이 레몬즙과 홀레인머스터드로 맛을 낸 당근라페가 더 맛있더라구요
또 사과와 시나몬파우더의 조합도 너무 맛있었어요^^
강추!!!^^
세번째는 디플로마트 크림 과일 샌드위치 인데요
얼마전에 만들어 두었던 크루아상이 있어서 딱이다!!했네요^^
이건 뭐~~~
달콤한 크림에 새콤 과일에 크루아상이면~~ ??????
샌드위치에 활용하려고 식빵을 만들어서
주로 식빵을 이용한 샌드위치만 만들어 봤는데요
치아바타와 베이글을 이용한 샌드위치도 만들어 봐야겠어요
책을 받으면 한동안 책에 나온 레시피대로 만드는 재미에 빠지게 되는데
그 시간이 너무 재미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