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만들어 먹고 싶은 오픈 샌드위치 & 토핑 샐러드 - 아리미의 만능 속재료 37가지로 샌드위치와 샐러드 동시 완성하기! 매일 만들어 먹고 싶은 레시피
신아림 지음 / 레시피팩토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표지가 너무 예뻐서 선택한 아림쌤의 책!!


매일 비슷한 샌드위치나 샐러드를 만들고 있어서 뭔가 새롭고 예쁜 책을 찾다가 발견하고 구입하게 되었어요

책 표지만 봐서는 어려운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내용을 보고는 더 반하게 되었네요

만들기 어렵지 않고 재료들도 우리집 냉장고에 흔히 있는 재료들 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소스의 재료들도 어렵게 구하는 재료들은 1도 없으면서 

충분한 맛을 내고 있어서 좋았어요




먹을 때마다

뭔가 건강식을 먹는 듯한 느낌이 들어 더 좋았답니다




어려운 재료들이 아니니

남편이 갑작스럽게 아침에 도시락 좀 만들어 달라고 해도 

빠르게 만들 수 있었어요^^


아직 만들어 보지 않은 샌드위치와 샐러드도 있으니 

하나하나 만들어 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