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 개념 초등 수학 5-1 (2024년용) - 기본을 다지는 교과서 중심 개념서 큐브 수학 (2024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동아출판 큐브수학 개념 5-1
초등수학 개념 확실히 잡기~ 
초등수학 문제집 큐브수학 개념 
진도북,매칭북,정답 및 풀이
기본을 다지는 교과서 중심 개념서
개념 반복 학습으로 교과서 개념 완벽하게 잡기
모든 수학 익힘 유형을 진도북과 매칭북에 완벽 반영
처음 학기 문제집으로 좋아요.​
무료 스마트러닝이 있어 
개념을 이해하기 쉽게 되어 있어요.
수학 개념 설명 강의
익힘 문제 풀이 강의
 서술형 문제 풀이 강의
강의를 들으며 학습가능해요.
큐브에서 가장 맘에 들고,도움이 많이 되어요.
큐브수학 개념은 학습 계획표가 있어 
학습 계획 세우기도 편해요.
학습 계획표에 맞게 학습하면 30일차 완성~ 
매칭북 기초력 학습지-진도북-미리 보는 수학 익힘
예습,복습을 같이 공부해보기로 했어요.
5학년 수학에서 아이들이 많이 어려워하는 2단원 약수 배수부터 시작해보았어요.
약수 배수 처음에는 어려워 했는데 
기초력 학습지는 연산이라 그런지 잘해주었습니다.
단원마다 계획을 세우고,동영상 강의도 들으며 학습하고 체크해보며 자기주도학습도 길러요.
큐브수학 개념 진도북 
1교과서 개념 잡기
2개념 한 번 더 잡기
3 수학 익힘 문제 잡기
서술형 잡기
단원마무리 
한 단원학습 마무리해요.
약수 배수 개념 영상을 듣고 진도북 문제를 풀어보았어요.
여러 수의 곱으로 나타내고 
약수와 배수의 관계를 헷갈려 했네요.
두 수중에서 큰 수를 작은 수로 나누었을 때 나누어 떨어지면 두 수는 약수와 배수의 관계이다.
 어려워 하는 문제는 개념 확인 후 풀이 동영상을보며 
다시 풀어보았어요.
서술형잡기 풀이과정이 있어서 쉽게 따라하네요.
앞에서 배운 내용들이 잘 이해했는지 
비님이 올 줄 알았는데 예상과 달리 잘해주었어요.
단원마무리를 풀어보며 확인해보며 마무리 했어요.
큐알코드만 찍으면 바로 동영상 강의를 들을수 있어요.
동영상 강의 친절하게 설명해주네요~ 
매칭북 미리 보는 수학 익힘으로 복습하고 
마무리 했어요.
교과서 중심이라 크게 어렵지 않게 학습했어요.
초등수학 문제집으로 개념잡기 좋은 교재네요.
아이가 학습하고 쉽다.이해가 잘된다.자신감 뿜뿜이네요.
이대로 쭉~ 잘해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