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3-2 (2021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새 교과서 반영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21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8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문제집 최고수준 수학 3학년 2학기


최고수준 중,상,최상의 난이도

상위권 문제집

초등 상위권 수학 문제집 최고수준 수학은

2단계,3단계,4단계 동영상 강의를 제공해줘요.

동영상 강의가 제공되어 상위권 어려워하는

저희 아이에게 딱 맞는 교재예요.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답니다.

3학년부터 오답노트가 필요하다고해요.

최고수준은 오답노트 앱이 있어

따로 오답노트를 만들지 않아도되고

앱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쪽수별 오답 문제 선택으로

오답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요.

틀린 유형을 자주 틀리기가 쉽던데 오답노트로 부족한 부분을 더욱 보완하며 실수를 더욱 줄일 수있어요.

쌍둥이 문제로 한번 더 학습해보면서

수학 실력을 높일수 있어요.

최고수준 3-2

1곱셈 2 나눗셈 3원 4분수 5들이와 무게 6자료의정리

되어있어요.

나눗셈 단원을 학습해보았어요.

start 개념 핵심 개념,심화 학습에 필요한 개념 설명으로

개념을 익히고 개념을 다져줄 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어요.


개념을 익히고 jump 유형 학습해요.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 유사 문제들을 수록했다고해요.

문제해결 key로 문제를 좀 더 쉽게 이해 하고

문제를 풀어 볼 수 있어요.

응용 단계라 ~ 흔들리기 시작하네요.

징징 모드 ~


master 심화

심화 유형 문제, 경시대회 기출 문제, 창의. 융합 문제를 담았어요.

상당히 어려워하네요. ㅜㅜ

어려운 문제들은 동영상 강의를 통해

학습해보고 혼자 다시 한 번 풀어보기로 했어요.

동영상 강의로 어려운 문제를 알기 쉽게 설명해주네요.


저는 알겠는데 설명이 잘 안될때가 있는데

정답과 풀이를 통해 해결되요.

꼼꼼 풀이집으로 문제해결 key가 있어 아이에게 설명해주기 좋아요.

풀이가 잘되어 있어 잘하는 친구들은 스스로 학습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top 최고수준

교내외 경시대회 출제되는 높우 수준의 문제들은ㆍ

선별하여 수록했다고해요.

아~ 어렵다. 말이 절로 나오네요.

수학 교과 역량을 기르는 창의 융합 문제를 통해 수학 과학등 교과의 실생활 지식 ,기능,경험을 수학과 연결 융합하여 새로운 지식,기능,경험을 생성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어요.

각종 경시 유형 문제를 도전해보며 실전 경시대회도 대비하고 수학 실력을 높일 수 있어요.

저희집 아이는 상위권을 학기 끝날때쯤 다루어 보는데요.

아직은 아닌가봐요. ㅜㅜ

응용,유형 단계를 좀 더 다루고

최고수준으로 학습 마무리 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단계적으로 학습후 차근차근 학습하다보면

잘 할거라 생각해요.


상위권으로 다양하게 문제를 다루어 볼 수 있는

최고수준 수학

상위권 수학 문제집 추천드려요.

?
?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