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어휘왕 3-2 - 어휘력 향상을 위한 숨마 초등국어 어휘왕
이룸E&B 편집부 지음 / 이룸이앤비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국어 어휘왕 3-2

이룸이앤비


초등국어 어휘왕 재미있고 다양한 문제로 공부해요 

초등 시기 어휘 학습은 가장 중요한 학습활동 이라고해요 

초등 학업 능력의 밑거름이 되는 어휘학습 

초등국어 어휘왕으로 준비하고 있어요 


적절한 분량으로 학습 스케줄을 짤 수 있어요 

저희 아이는 하루 2장 1일 분량씩 차근차근  공부해보기로 했어요 


교과서에 나오는 어휘들로 교과 단원별로 정리하여 문제로 제시되어 있어요   

교과 어휘 학습으로  초등 국어가 쉽고 재미있어요 


초등국어 어휘왕은 단순히 어휘를 암기 하는것이 아니라 문제를 통해서 자연스럽게 어휘를 익힐수 있어요

아직 모르는 어휘가 많아서인지 

모르는 어휘가 나오면 막힐때가 종종 있네요 

꾸준히 어휘 학습을 하다보면 나아지겠죠??  


반복되는 지루한 학습이 아닌 새로운 어휘학습,기초 맞춤법,띄어쓰기,윈고지쓰기,올바른 발음,문장표현,타교 어휘 다양한 유형의 학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표정으로 나타내는 말에서 익살스러운 별 표정들 

재미있는 줄 잇기로 놀이처럼

재미게 학습해요 


모르는 어휘가 많다보니 어려워 할때가 많더라구요 

틀렸던 문제들은 다시 읽어보고 뜻을 찾아보며 공부해보았어요 


끝말잇기 보더니 아이가 좋아하는거라 하면서 

상궁과 궁녀는 어려워 하네요 

생각했다 끝말잇기 할때 사용해보겠다고 하네요 

이럴때 너무나 기특하네요 

공부한 보람이 있다 ㅎㅎ


어휘를 높이는 어휘학습에서 배웠던 어휘들을 

한번더 복습 하고 익힐수 있어 좋아요 


초등국어 어휘왕 꾸준히 학습하면서 

 많은 단어를 알게됨으로써 어휘력도 좋아지고 글쓰기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다양한 어휘들을 학습하며 

어휘력이 쑥쑥 자라는 

초등국어 어휘왕 

어휘력을 길러보아요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