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빛낸 역사 인물 123 어린이 지식클립 2
류혜인 지음, 이경석 그림 / 그레이트BOOKS(그레이트북스)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화페 속 인물들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어떤 위인전으로 시작하면
어려운 역사 속 인물들을 배워갈까!!

그레이트북스 단행본 한국을 빛낸 역사 인물 123
교과서에 나오는 인물 중심이라 초등 역사 도서로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에게 책을 읽고 자 하는 동기를 부여해주고 있어요!
읽고 우리 아이는 어떤 인물을 닮고 싶었는지 이야기 나누어 봐야겠어요!

6가지 문이라는 각 다른 테마로 나누어져있어요.
왕의 문, 전쟁의 문, 변화의 문, 예술의 문, 정의의 문, 재능의 문.
꼭 책을 순서대로 보지 않아도 될 것 같은ㅎㅎ 골라보는 재미ㅎㅎ

 트렌드에 맞춰서 VR 역사 여행을 한국을 빛낸 역사 인물 123과 떠나보아요.
그리고 아이템도 받고, 퀴즈까지 풀어보는 교육적인 기능까지!!

한국을 빛낸 역사 인물 123_어린이 지식 클럽은 인물을 시대적으로 묶지 않고 같은 업적이나 행동, 일 등으로 엮어 있어서 쉽게 인물을 기억하기 좋았던 책이 었던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신사임당이 되고 싶데요.
그림을 잘 그리고 싶다나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