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세계 지도로 세계여행 루트 짜기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세계지리선생님이 추천해주신건데 진짜 여행하는것같고 재밌어요!

 여행지편(파란배경)+역사편(흰배경) 지도 2권 들어가있는데 지도도 한눈에 보이고 국기, 그림자료도 많아서 웬만한 참고서보다 훨씬 좋아요ㅋ 시험보기전에 미리 알았으면 더 좋았을듯ㅠㅠㅠ

 보통 세계여행하시는분들이 많이 구매하시겠지만 저처럼 공부하시려는분들한테도 좋아요!! 저는 벽에 붙여놓고 틈날때마다 보려구요ㅎㅎ 이건 저만의 팁인데ㅋㅋㅋ 물방울 스티커는 안외워지는 부분에 붙이면 오답노트처럼 쓸 수도 있어요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