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부산 여행지도 - 지도의 형태로 담은 여행 가이드북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 외 지음 / 타블라라사 / 202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부산 한달살기중인데 일주일 지나고나니 여기가 부산인지 서울인지 모르겠더라구요ㅠㅠ

이제는 도저히 할 게 없길래 큰 기대 없이 구매한 여행지도인데... 웬걸ㅋㅋㅋ 대박입니다

아직 덜 유명한 테마마을부터 현지인들만 아는 로컬 맛집, 시장 정보도 있구요

부산 4대 핫플 해운대, 광안리, 서면, 남포동은 상세지도까지 제공하네요!

가봐야 할 곳이 이렇게 많은데 왜 일주일째 왜 해운대만 돌아다니고 있었는지ㅠㅠ

연휴에는 고향도 찾아가야하는데... 아무래도 한달 더 살아야할듯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