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ipping Point : How Little Things Can Make a Big Difference (Paperback) - 『티핑 포인트』원서
말콤 글래드웰 지음 / Little Brown Books / 200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루하게 읽은 책이다.  작은 tipping point가 큰 변화의 원인이 된다는 주제 아래

다양한 실생활 사례를 설명한 책이다.  connector(인간관계가 넓은 네트워크가 되는 사람)

maven(미식가, 얼리어답터 등 신제품, 멋진 곳 정보에 풍부한 정보형 인간), 그리고 salesman 판매자(설득력 강한 사람) 으로 나뉜다.. 모 이런 내용..

그러나 굳이 교훈을 준다거나 창의적인 발상을 준다거나 구체적인 마케팅 아이디어 제시는 없다. 계속해서 실생활 사례속에서 자신이 제시한 명제에 부합하는 조건들을 분석한다..

고로.. 저처럼 마케팅 칩이 삽입되지 않으신 분은 그렇게 재미는 없으실 겁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