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김지헌 지음 / 갈매나무 / 2016년 2월
평점 :
절판


경제경영책 쪽은 확실히 실무경험이 있으신 분이 쓰신 책이 많아서 아주 유익하네요. 이 책도 마케팅을 실제로 담당하셨고 가르쳐보기도 하시는 분이 쓰셔서 그런지 이해하기도 쉽고 사례도 아주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케팅이 궁금하시다면 이 책 꼭 읽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