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세트] [BL] 머맨 테일(Marmen tale) (총3권/완결)
챈 / 블루코드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머메이드, 여성형 인어가 있다면 머맨, 남성형 인어도 있는 법이겠죠. 이 작품의 주인수 루가는 인어의 왕의 양자인 머맨입니다. 인간과 사랑에 빠진 왕의 동생이 뭍에서 살다 죽고 남긴 목걸이를 왕에게 가져다주긴 위해 몰래 인간세상으로 나왔다가 절 도와주겠다는 거짓말에 속아 노예상에게 잡혀주고 팔릴 뻔한 루가가 아드리안 왕자와 만나 왕자 발목 잡고 늘어지다 몸 맞고 마음 맞아 행복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최대한 스포를 뺐음)

루가는 머맨이기 때문에 물을 정말 잘 다루는데요. 아드리안은 루가가 머맨이라는 말을 믿지 않고 아름답지만 안타깝게도 미친 애로 단정짓고 얘기를 제대로 듣지 않습니다. 결국 정적의 모자란 조카라고 오해하게 되는데요. 아드리안이 분풀이로 루가를 안았던게 목걸이 목걸이 노래를 부르던 루가의 탐구욕에 불을 붙입니다. 루가는 쾌감에 솔직했고 그 좋은 것을 준 아드리안에게 다시금 그 행위를 할 것을 요구하고 그건 하면 안될 짓이었다고 사과했던 아드리안도 루가의 언변에 그렇고 그런 사이가 됩니다.(엄지척)

그러나 루가도 동생처럼 인간과 사랑에 빠질까봐 걱정하던 왕이 루가를 기어이 찾아내고 루가는 그런 왕에게 절대 인간과 사랑에 빠지지 않겠다고 다짐하는데요.
그때 아드리안이 받은 충격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식으로 사귀는 사이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그렇게 기분좋게 몸을 섞어놓고 인간과 사랑에 빠지지않겠다니? 그렇게 싫어하는 인어라는 사실보다 우리 사인 장난이었니?하고 배신감에 부들부들 떠는 아드리안.

정말 루가는 왕과 한 약속을 지킬 수 있을까요? 왕의 동생 네레이드의 러브스토리의 진실은? 인어공주이야기의 비극적엔딩처럼 이야기가 끝이 날까요?


비추: 진지한 이야기를 원하시는 분, 코믹한 분위기는 싫으신 분, 수가 공보다 센 것 싫어하시는 분, 어떠한 형태라도 애가 생기는 걸 싫어하시는 분(체외수정)

추천: 개그 양념쳐진 것 좋아하시는 분, 가볍게 읽고싶은 분, 떡씬 찰진것 좋아하시는 분, 수가 적극적인 거 좋아하시는 분, 착각물 좋아하시는 분,공이 수때문에 여러번 얼빠지는 거 좋아하시는 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