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소녀의 세계 1~3권 - 전3권
모랑지 글.그림 / 온다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나리 : 나리는 동네 빵집 딸로 고등학교 입학 전부터 통통한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또래 남자 아이들에게 짖궂은 놀림을 받기도 했지만, 성격이 좋고 유쾌한 성격이라 곁에 늘 친구들이 있었습니다. 그랬던 나리는 다이어트를 해서 달라질 학교 생활을 기대합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예쁜 세 명의 친구들과 다니면서 오히려 남자 아이들의 선물을 전달하는 처지가 되어버립니다.


-임유나 : 까칠하고 냉소적인 것 같지만 은근히 츤데레 성격입니다. 먹이사슬 최상위층으로 예쁜 엄친딸 이미지로 또래 여자아이들의 동경의 대상입니다. 하지만 그 때문에 부러움과 동시에 시기를 받기도 합니다. 자신과 상관없는 일에 무심하지만 나리의 일이라면 발벗고 나서는 편입니다.
 

-임선지 : 순정만화 캐릭터 같이 예쁘고 청순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중학교 때 친구의 남자친구를 뺏었다는 오해를 받아서 친구들의 시선이 곱지 않습니다. 그런 선지에게 나리가 처음으로 진심으로 다가와 친구가 되어줍니다. 소문과는 다르게 다소 맹하고 순수한 성격입니다.
 

-서미래 : 사교적이고 활발한 성격으로 또래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4인방 중에서 나리와 성격이 가장 비슷해서 금방 친해집니다. 하지만 그런 미래에게도 숨기고 싶은 비밀이 있습니다. 그래서 은근히 자기 속 이야기는 하지 않는데, 친구들과 비밀을 공유하면서 더욱 돈독해집니다.

 

 


 이렇게 4인방 소녀들은 서로 환경이나 성격 면에서 완전히 다릅니다. 하지만 서로 남 모를 비밀과 아픔이 한 가지씩 있습니다.
4인방은 서로 이런 비밀을 공유하면서 점점 더 가까워지고 진짜 우정을 쌓아갑니다.

현실에 있을 법한 소소한 일상을 배경으로 하는 소녀들의 이야기라서 친근하고 재미있게 느껴졌습니다.

힐링 일상 웹툰 보고 싶으시다면 추천합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