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세트] 은밀한 웨딩 (총2권/완결)
피오렌티 / 마롱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혼자 살고 있는 한국계 캐나다인 유진에게 어느 날 낯선 남자가 찾아옵니다. 남자가 가진 것이라고는 유진의 집으로 찾아오는 길을 적은 쪽지 뿐이었습니다. 소지품도 없는 남자는 자신이 누구냐며 도리어 유진에게 묻습니다. 유진은 우선 남자 니키가 자신의 집에 방문한 손님이라고 생각하며 니키가 기억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마을 사람들에게는 숙박객인 것으로 알리고 니키와 함께 지냅니다. 유진은 니키에 대해 의문을 가지면서도 니키에게 빠져들지 않기 위해 조심합니다.

 니키는 유진과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내면서도 자신의 처지를 깨닫습니다. 자신이 어떤 사람이었을지 혼란스러워하고 불안해하는 니키를 보고 유진은 그를 안심시켜줍니다.

 함께 생활한지 단지 열흘이었지만 두 사람은 가까워지고 서로에 대한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하지만 니키에게 결혼을 약속한 여자가 있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두 사람은 서로 쉽게 다가가지 못합니다. 하지만 아픈 니키를 치료해주면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게 됩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일상을 공유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무렵 유진을 데리러 오겠다고 한 니키가 사라집니다. 유진은 니키가 어디선가 다쳤을까 걱정했는데 니키가 연락도 없이 떠난 것을 알고 충격을 받습니다. 

 한편 닉은 기억을 찾지만 유진에 대한 기억은 잊어버리고 아버지의 유언을 이행하기 위해 다니엘라를 찾고 유진과 다시 재회하게 됩니다. 


 기억 상실이라는 소재지만 전개가 속도감 있어서 지루하거나 뻔하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동안의 피오렌티 작가님 작품의 남주들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