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제테크하는 사람이 꼭 알아야 할 금융상식 완전정복
매일경제 금융부 지음 / 더난출판 / 2008년 9월
평점 :
판매중지


금융과 경제를 전혀 모르는 나는 경제의 흐름,
또는 전체 돈의 흐름을 알고 싶었다. 그래서 금융상식이나 경제관련 책에대한 로망이 있다. 내가 할수있으면 죽기전에 법과 금융에 대해 배우고 싶다. 그래야만 나의 눈이 좀더 밝아질것같다. 이세상을 좀더 심도있게 결정을 짓고 살아갈려면 좋은 눈이 있어야 한다. 그리고 깨달을수 있어야 한다. 그리고 우리가 자본주의의 단점에 대해 많이 생각해볼문제다. 좀더 깊이 우리사회가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알려면 금융에 대해 좀 깨달아야 된다고 생각했다.

나같이 금융에 대해 잘모르거나 어설프게 아는 사람들에게 굉장히 자세히 설명이 써져있다. 간단한 테스트 문제도 있다.
대부분은 한국 경제에 기반을 둔 금융지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