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프라인 사업만 10년 한 39세 김 사장은 어떻게 콘텐츠 부자가 됐을까? - 무리하지 않으면서 여유롭게 살아가는 콘텐츠 사업의 비결
자유리.신태순 지음 / 나비의활주로 / 2022년 6월
평점 :
오프라인 사업만 10년 한 39세 김사장은 어떻게
콘텐츠 부자가 됐을까?
자유리. 신태순 지음
나비의 활주로
콘텐츠만 좋으면 성공하는 시대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과연 훌륭한...돈이 되는 컨텐츠는 과연 어떤것인지
저 또한 궁금한 차에 이 책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유튜브를 시작한지 얼마지났지만 저 또한 반응이 별로 없어
헤매고 있는 저에게 단비같은 책이 되었습니다.
실제의 경험이라고 해서 더더욱 잘 읽혀졌습니다.
내가 생각하기에는 정보가 가치가 있다고 해도
사람들은 귀하게 보지 않을수 있습니다.
적당한 수준의 참여를 그들에게 유도하고
그것을 따라온 사람에게만 정보를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즈 마케팅의 고수 비법은 전문성이 아니라 솔직함으로 승부해야 한다고 합니다.
구매전환률이 높이는 상세페이지를 만드는 법에 대한 이야기는 도움이 많이 됬습니다.
고객관리의 핵심은 피드백이라는 말도 너무 강렬히 뇌리에 박혔습니다.
무리하지 않으면서 여유롭게 살아가는 콘텐츠 사업의 비결이 담겨져 있는 책입니다.
꼭 사업을 하지 않더라도 이 책은 누구에게나 도움이 될 책입니다.
새롭게 생각할 수있게 도움을 주는 유용한 책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