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야, 어디 있니? - 아기동물 들춰보기
오펠리 텍시에 글.그림 / 애플비 / 2007년 2월
평점 :
품절


예전에 기탄에서이던가요?

손바닥 정도의 크기에 샘플 병풍책을 무료로 나눠준 적이 있어서

집에서 아이에게 줬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병풍책이 아이들에게 아주 인기가 좋고,

아이들이 참 좋아한다던데..

샘플책 외에 제대로 된 병풍책이 없어서

아이에게 병풍책을 한권 마련해주었답니다.

 

 

 

애플비 /  강아지야 어디있니? / 병풍책 /  플립책






다양한 동물친구들이 있어서 재미있네요~~

꿀꿀 돼지~ 멍멍 강아지~ 야옹 고양이~ 깡충 토끼~~!!

얘는 누구야? 얘는 누구야?

다양한 동물 흉내(소리나 동작)도 내보고..

재미있게 놀아봐요~

아이들 눈에는 이렇게 동물그림에

굵게 검은색 바탕선이 있는것이 인지하기가 좋다고 하네요

동물들을 명확하고 귀엽게 잘 표현해 놓았네요.

검은색 바탕선이 동물들을 더 뚜렷하게 두드러지게 보여줘서

아이들이 인식하기 좋고..

각 그림과 바탕 배경색과도 조화가 잘되어

그림이 잘 두드러지네요^^ 






신나게 노는 우리아이..

다양한 방법으로 노네요~

커다란 병풍책

펼쳐보고, 세워보고,

놀다가 깔려도 보고..

신나게 흔들어~~!! 흔들어~~!!







병풍책 곳곳에 숨어있는 동물친구들..

요기요기 누가 숨어있께요?

까꿍!! 

누구게~~!!

귀여운 꼬리의 주인공은 멍멍~~ 강아지네요!!

곳곳에 숨어있는 친구들이 누구일까??

들쳐보는 재미.. 즐거운 플랩북으로써

재미를 더해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